답변 감사합니다
다만, 홈플러스 관련해서는
말씀드린 내용들은 물론 홈플러스 쇼핑몰이 아닌 e쇼핑몰에 해당하는 얘기였으며
스위트스페이스의 회사 규모가 대체 어느정도나 되는지 모르겠으나
담당자가 한 사람이 아니라면 관계자들간에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하는 게 아닌가요
단순히 제한에 대한 '시간차'라기엔 몇 달에 걸쳐 동일한 조건이 지속되고 있는 점에 미뤄 이해가 어렵군요
나름의 사정이 있으실 줄 아나 되도록 개선될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기타 답변주신 내용들은 잘 보았습니다
(미니버거는 7월 중순 입고 예정이란 얘기부터 들었는데 계속 지연되고 있군요
8월 말 입고는 과연 확실한 건지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스위트 스페이스입니다.
우선 쇼핑에 불편을 주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상품의 제한 또는 품절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홈플러스 e 쇼핑몰과 자사 쇼핑몰의 담당자가 한 사람이 아니라
다소 품절이나 제한에 시간 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홈플러스 e쇼핑몰이 아닌 홈플러스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의 경우 저희 물량과는 상관없이 홈플러스측에서 보유하고 있는
상품을 온라인에 올려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자사 재고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트롤리 미니 버거 언제들어오나요.
8월 말 입고 예정 입니다.
-트롤리 미니 애플링스 언제 들어오나요
-9월 초 입고 예정입니다.
-콜라맛은 현재 보유 재고 확인후 공지사항에 올려 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또한가지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젤리나, 특히 초콜릿 종류의
상품들은 계절에 영향을 심하게 받는 상품들이라
여름에는 수입량이 많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02.2176.0310으로 전화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신뢰로 보답하는 스위트 스페이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트롤리 미니버거 언제 들어오나요
-트롤리 미니애플링스 언제 들어오나요
-스파게티사우어 콜라맛 주문수량 제한 언제풀리나요
특히 이 주문수량 제한 말인데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주문할때는 수량제한 없으면서
홈페이지에는 빈번히 있는게 납득이 안갑니다
홈플러스에서 주문하든 이곳에서 주문하든 배송은 동일한 곳에서 하시던데
홈페이지만 물량 문제로 주문제한을 둔다는게 말이 안되잖습니까
구매하는 입장에선 별수없이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제품과 홈플러스에서 구매할 제품을 각기 따로 주문해야하니
번거롭기도 번거롭고 배송료도 배송료대로 더 나오고
마음같아선 홈플러스에서 각종 포인트 적립하면서 다 구매하고 싶지만
홈페이지 품목이 홈플러스에 다 있는 것도 아니고
여러모로 불편하고 짜증스럽습니다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liuhaiyingr
작성일 2014-05-16 14:41:48
평점
작성자 Joshuarom
작성일 2014-05-17 00:03:04
평점
작성자 WilliamOr
작성일 2014-05-17 02:20:11
평점
작성자 Eugenebor
작성일 2014-05-17 03:24:50
평점
작성자 lisimthmrv
작성일 2014-05-17 05:06:52
평점
작성자 Joshuarom
작성일 2014-05-17 06:57:55
평점
작성자 RichardWat
작성일 2014-05-17 08:11:12
평점
작성자 WilliamOr
작성일 2014-05-17 09:09:06
평점
작성자 Eugenebor
작성일 2014-05-17 10:13:04
평점
작성자 LowellKi
작성일 2014-05-17 13:59:48
평점
작성자 WilliamOr
작성일 2014-05-17 15:53:53
평점
작성자 Eugenebor
작성일 2014-05-17 16:56:32
평점
작성자 Joshuarom
작성일 2014-05-17 20:22:47
평점
작성자 liuhaiyingu
작성일 2014-05-31 20:11:15
평점